아미 앤 스트레테지 개발 근황 – 2013년 7월

장마가 끝나가고 무더위가 찾아오는 시점에서 드리는 아미 앤 스트레테지 개발 근황 2013년 7월 입니다.

전체 개발 진행 상황과 관련하여

7월 한 달간은 커다란 시스템을 뭉텅 뭉텅 개발하기 보다는, 각 시스템들의 세부적인 조정 작업에 시간을 많이 투입한 한 달이었습니다. 이러한 조정 작업이 늘어나다 보니 계획했던 내부 테스트 일정은 어쩔 수 없이 지연되고야 말았습니다. 7월 한 달간 작업했던 부분은 이렇습니다.

  • 게임 내 조작 관련 개선
  • 전투 시스템 AI 추가 및 개선
  • 게임 내 추가 부대의 제작
  • 수도원 시스템 개선
  • 첫 번째 게임 시나리오 제작

이제는 게임 내부 시스템의 정리를 제외하고는 컨텐츠(게임 내 캠페인 시나리오와 이벤트)를 제작해 넣는 단계-그러니깐 밥상 엎기 직전 단계까지는 도착을 한 것 같습니다. 흠, 무척 길었네요(엉엉). 저희가 예측하고 있는 커다란 업무들은 이제 아래와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 기존 제작 캠페인 시나리오의 재검토 및 수정
  • 추가 캠페인 제작
  • 크라우드 펀딩 보상 컨텐츠 제작
  • 로컬라이징 작업(영어)
  • 기타 게임 편의사항 추가 및 수정

그리고 전투 시스템의 스크린 샷을 공개합니다

그간 재작업을 한 전투 시스템의 스크린 샷을 오늘 공개합니다(개발 중인 화면이며 수정 될 수 있습니다).

New Battle 01

New Batlle 02

New Battle 03

그리고 기타

핀터레스트(Pinterest)를 통하여 그동안 아미 앤 스트레테지를 개발하면서 제작한 게임의 아트워크를 하나 씩 등록하고 있습니다. 후원자 보상과 관련한 내용들도 등록 중이오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방문 부탁드립니다.

스팀 그린라이트는 금일(7. 30.) 부로 6,110 표에 도달했습니다. 아직 한참 남았네요. (ㅠㅠ)

이 글을 마무리하고 있을 즈음 다시 하늘이 흐려졌습니다. 다들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