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국산 인디게임 ‘아미 앤 스트레테지: 십자군’ 크라우드 펀딩 금액 1천만 원 돌파

국산 인디게임 ‘아미 앤 스트레테지: 십자군’ 크라우드 펀딩 금액 1천만 원 돌파

2012. 12. 6.

Title Image

펀딩 시작 14일 만에 목표액의 210%인 10,533,000원 도달.

국산 인디게임 ‘아미 앤 스트레테지: 십자군’의 크라우드 펀딩이 설정 목표액인 5백만 원을 초과한 1천만 원을 돌파했다.

아미 앤 스트레테지: 십자군의 크라우드 펀딩은 지난 11월 22일 처음 시작 된 이후, 24시간 만에 목표 금액인 5,000,000원을 초과 달성하였으며, 후원 모금을 시작한 지 14일이 지난 12월 6일 오전 현재 목표 금액의 210%인 10,533,000 원의 모금에 도달 하였다.

‘아미 앤 스트레테지: 십자군’은 인디 게임 개발 팀 ‘파이드 파이퍼스 엔터테인먼트(Pied Pipers Entertainment)’에서 개발 중인 게임으로, 중세 십자군 역사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턴 방식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중세시대 실존했던 왕국을 선택하여, 다른 국가의 군주들과 경쟁하여 자신의 제국을 건설해야 한다. ‘아미 앤 스트레테지: 십자군’은 올해 국제 인디 게임 페스티벌인 IGF China 2012(Independent Games Festival China 2012)에서 결선 진출작(Finalist)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게임 제작 비용을 마련하기 위한 이번 모금은, 2013년 2월 20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인 ‘텀블벅(https://www.tumblbug.com/ko/ans)에서 진행된다.


파이드 파이퍼스 엔터테인먼트(Pied Pipers Entertainment)는
2인의 개발자가 주축이 되어 결성한 인디 게임 개발 팀으로, 현재 PC용 턴 방식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아미 앤 스트레테지: 십자군’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게임 ‘아미 앤 스트레테지: 십자군(Army and Strategy: The Crusades)’은
파이드 파이퍼스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개발 작품으로, 중세 유럽, 아랍, 북아프리카를 배경으로 한 턴 방식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본 작품은 2012년 국제 인디 게임 페스티벌인 IGF China 에서 결선 진출작(Finalist)에 선정되었으며, 2013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몰라용

    아,앤,스는 오직 AI대전같은 싱글모드 뿐이겠지요 ㅠㅠ?

    • 아쉽지만 멀티플레이 모드는 지원 계획이 없습니다. 현실적인 이유입니다만, 개발 여력 문제와 더불어서, 정말 엄청나게 팔리는 게임이 아닌 이상은 사실 멀티플레이 모드를 만든다고 하더라도 즐기는 사람이 부족하다는 문제가 발생하곤 합니다. 기껏 만들었는데 대기방에 나 혼자 겨우겨우 있는 사태가 발생하면 그것 나름대로 곤란하거든요. ㅠㅠ